사실 폰테크 후기를 보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업자가 쓰는 경우도 있고 실제로 사용한 유저가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폰테크 사기 및 고소 이야기도 있으니 이들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그는 “중국 시장의 낮은 기저 덕에 올해 중국 시장의 반등은 다른 지역 대비 두드러질 것으로 보이며, 세경하이테크 역시 나은 영업 환경과 오포향 주요 모델에서의 성과가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그러므로 가급적 유심 내구제는 지양하고 본인이 직접 가지고 있는 편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폰테크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폰테크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그리고 폰테크 사기가 요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결국 내 명의로 할부를 끊는 것이므로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폰테크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